본문 바로가기

즐인- 여행/가까운 나들이

2012.04.14 천안 북일고 벚꽃축제

일년전 사진... 바쁘다는 핑계로 게으름의

극치로 사진만 많아 지고 

포스팅은 귀찮아 지고 ...


차근 차근 일년간 찍은 사진들을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손가락 한번씩 눌러 주시는센스~


이제 곧 벚꽃 시즌이 다가오죠?

다들 올해 벚꽃 축제는 어디로 가볼까... 정하셨나요?

벚꽃 축제를 기다리며.. 지난 봄에 찍은 사진 몇장 공유 합니다.

딱 요맘때..만 잠깐 1~2주 흐드러지게 피어나서 비 한번 오면 후드드 떨어져 버리는 벚꽃.

작년에는 운좋게... 북일고 축제기간에 딱 도착 했네요


아! 올해 2013년 북일고 벚꽃제 일정 

북일고 벚꽃축제 일정은.. 4월 13일 이랍니다.

벚꽃제에 축제겸 여러 행사를 하는 것으로 알고 있어요.

물론 벚꽃은 해당 일정 전 후로도 보실수 있겠죠.. 작년에 4/14 일에는 꽃이 많이 져서 아쉬웠습니다.

올해는 그전에 산책한번 가야 겠네요.. 물론 평일에는 자제 해야 겠죠? 

학생들 학업에 방해 되지 않게!!


수원에서 출발 하여 가는 사이.. 재충전을 위해서 잠을 청하는 2번 꽃.


도착하자 마자 사과하나 잡아 들고.. 벙벙 합니다.

이건 뭐.. 어디야~~


입구에서 찍은 모습... 축제 기간과 만개날짜가 잘 맞지 않은듯 하네요.

흐드러진 벚꽃이.. 별로 없네요.


역시나..


왠만해선 사진에 출현 하지 않지만... 어정쩡한 자세가 재밌네요.


1번꽃, 2번꽃 사진찍을 준비중? 


셀카 시도... 혼자만.. 찍....


사과 머리가 이뻣네요.. 올해도 다시 사과 머리 해줘야 할까요? 


잠시 돗자리를 깔고 앉아서..휴식중..


살살 걸음마도 해봅니다.

한발짝 한발짝 띌때 마다 제 가슴도 뜁니다.


벚꽃 축제를 갔는데.. 꽃사진은 없고... 집에 모신 두 꽃 사진만 많이 찍고왔네요..

아수운 대로 요거라도 한장~


내년을 기약 하며.. 교문 앞 거울에서 한장.. ^^


올해 흐드러지게 피어난 벚꾳 축제 기대 하고 계시나요?

전 상상만으로도 즐겁습니다.. 

미리 미리 계획짜서 따땃한 봄에 맞는 벚꽃 축제.. 꼭 가보세요~


올해 전 어디로 갈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