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인- 방문기

수원 영통 더웰치과 스케일링 하러 가던 날..

정말 오랜만에.. 글을 남기네요..

작년 부터 금연을 시작 하여.. 치아 관리를 다시 시작 하기 위해

검사도 받을 겸 스케일링을 받기로 하였습니다.


기존에 다니던 영통에 x르 치과에 갈까 아니면 작년 부터 우리 가족 지정(?) 병원이 된 더웰 병원을 갈까 

정말 고민이 되더군요!

고민 한 끝에.. 더웰 치과로 향합니다.

(x르 치과에서 어금니 치료 한 부분이 가끔 시려서 맘에 안들던 차.. ㅎㅎ)

지하2층 주차장.. 차가 빼곡 하네요.. 나름 주차 시설이 잘되어 있고 2시간 무료 이기에 부담이 없습니다.


B2층 엘레베이터 앞에서 부터 의사 샘께서 반겨 주시네요.

오늘 저를 봐주실 분은 누가 되실지..~


4층 엘레베이터 에서 내리면 우측 치과 입구 입니다.

지은지 오래되지 않은 건물 이라서 깔끔 합니다.

아직 치료 전이지만, 치과 치료는 약간의 고통이 항상 있었기에 벌써 부터 두근 두근.. 

떨리는 손꾸락에 사진들이 다 기울었네요 ㅠ


들어 서자 마자 눈에 띄는 안내판!(클릭! 확대~)

와우.. 더웰 병원에서 할수 있는 치료들이 세부 적으로 잘 나와 있네요..

이것 저것 치아 관련 치료도 정말 많네요.


안내 데스크 모습... 안내 해주신 이쁜 간호사 샘이 안보이시네요 ^^

본의 아니게 촬영에 협조 해주신 주민 분께 죄송합니다.


데스크 에서 조금 앞에 있는 파우더 룸.. 무엇을 하는 곳인고 하니...


치아 검진 전에 양치를 할 수 있는 곳이네요.

깔끔하게 정돈된 티슈와 칫솔/종이 컵이 있습니다.

저도.. 양치를 할까 하다가... 시간 관계상 -_-..

안내를 받고 스케일링 전에 기본 검진을 실시 합니다.

처음 방문 하는 치과 이기에 x-ray 부터 찍었습니다.


x-ray 실 가는 길에 보이는 모습..

우와.. 의사샘의 고뇌 하는 모습.. 환자의 치아에 대해서 연구 하시는 모습 같습니다.

(사실... 출입이 불가 한 곳이라서.. 들어 가보진 못했네요)


치료실 전경.. 

이곳을 지나가면 우측에는 x-ray 실이, 좌측에는 8좌석은 족히 넘어 보이는 치료 실이 있습니다.

우측에서 x-ray 검사 후 좌측에서 바로 검진 및 스케일링을 받았습니다.

1년 반만에 스케일링을 받아서 부끄러운 치아 였지만, 친절한 스케일링으로 상쾌한 하루 였습니다.

저 앞엔 뭘까요? 정원인가 ...


가봤습니다.

헉.. 여긴 의사샘들 께서 업무를 보시는 공간 이었군요.. 바로 발걸음을 돌려서.. 밖으로 나왔습니다.


짜잔.. 다들 아시죠? 방사선 구역.. 임산부는 주의 하시길!

치아 상태를 360도 회전 x-ray 를 이용 해서 찍어 주는 곳입니다.

제 치아는 잘 찍혔는지.. 사진 한장찍고 싶었지만 치료 후에 정신이 없었네요.


겨울 방학 이벤트!!

하지만 이제 겨울 끝.. 개학 이라는 것.. ㅎㅎ

올 여름 방학 이벤트를 기달려 볼까요?


병원 한켠에 있는 임플란트 연구센터 증..

저희 아부지께서 임플란트 큰돈을 들여 하셨는데.. 임플란트는 비싼 가격인 만큼 전문 병원에서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더웰 치과 병원 방문 후 느낌은 의사샘 및 간호사 샘들 모두 친절 하시고 

무엇 보다 스케일링 할때 깨끗하게 해주시면서 아프지 않아서 정말 좋았습니다.

스케일링 해주신 샘님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

다음에 치아 검진때는 고민 하지 않고 재방문 하겠습니다.


검진(스케일링)만족도 : ★★★☆

친절도 : ★★★★

가격 : ★★★☆


전체적으로 평점이 좋으네요? 물론 저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

이가 아플때, 한번즘 방문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