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인- 먹거리

수원 영통 삿뽀로 방문기~

주말 저녁..

밥해먹기는 구찮고.. 하여 간만에 외식을

했습니다.

일전에 처형네 식구가 와서 방문 했던

수원 영통에 위치한 삿뽀로..

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회집을 자주 찾지는 

않지만 가끔은 일식집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양껏 회를 먹기 보다는 약간 아쉽게 먹는 회를

좋아라 해서 ..ㅎㅎ

삿뽀로는 체인점인건 아시죠?

경복궁 1, 2 및 녹돈당? 까지 함께 같이 다니는 모기업의 체인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래서 타지역을 가도 세가지 음식점이 거의 한건물에 많이 있더군요.



자리를 안내 받아서 주말특선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평일 코스는 가격이 비싼 편이어서 쉽게 가지는 못하고 주말을 이용해 주말 특선을 이용 했습니다.

가격은 3만 5천원 A 코스를 주문했습니다.

가지? 를 살짝 튀겨서.. 내왔네요.


스끼로 나온 회무침? 일반적인 회무침 과는 다르지만 아삭한 야채와 함께 먹으니 맛이 기특 합니다.


게살 달걀찜?을 시식중인 딸.. 


게살을 넣어서 달걀찜을 했는데 딸아이가 잘먹어서 하나더 주문.. ㅎㅎ

부드러우니 맛이 좋습니다.


얼마후 메인회 등장..

회의 가지수는 많지는 않아 둘이 먹기에 부족한듯 하지만.. 두툼하게 썰어 나와 나름 양이 맞는것 같습니다.


성게알과 각종 양념을 넣은 양념장..삿뽀로만의 특제? 묵은 김치에 회와 이 양념을 넣어 먹으면 아주 맛나게

즐기실 수있을 거 같습니다.


요거 해산물 모듬? 해산물 몇가지와 참치인지 기름치인지 모를 뭔가와..

꿀에 담근 표고 버섯..등이 같이 나옵니다.


초밥과 롤이 한쌍씩 나와 주고요..


코스 요리.. 삿뽀로만의 특색있는 코스 입니다.

메인 회 를 다 먹으면 불고기가 나옵니다.. 

이때 부터는 슬슬 배가 찹니다.


앗.. 이사진이 빠졌군요..

생와사비.. ㅎㅎ 쉽게 맛볼수 없는 생와사비.. 얼른 먹고 더 달라고 했네요.

일반 마트에 파는 와사비와는 사뭇 다릅니다.

무같이 생긴 와사비를 갈아 놓은거라서 야채를 십는 느낌도 살짝 나고

엄청 쎕니다.. 만족 ㅎㅎ



새우 튀김과 버섯.. 그리고 깻잎 튀김.. 깻잎은 반대편만 튀김옷이.. 기술 좋아요.. ㅎㅎ;


이거슨... 통 우럭 튀김?

맛은 기특 하나... 우럭은 아닌것 같고.. 아무튼 맛납니다.


가자미..?  비닐 장갑을 끼고 오셔서 직접 이렇게 분해까지.. 해주시네요..

사진찍어야 하는데.. 너무나 빠른 서퍼 분의 손놀림 ;;


마지막으로 알밥 식사..

알도 넉넉하니 맛이 좋았습니다.


매운탕과 지리 중에 선택..

지금까지 먹어본 매운탕중에서(회 먹고 난 후 매운탕) 생선이 가장 많이 들어 있네요.

아래 두부 밑에 깔린게 생선;; 통으로 넣어 주시네요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후식으로 나온 차..

얼음 하나 띄워 시원 하니 좋습니다.


이렇게 식사를 마쳤습니다.

지난번에는 처형 생일 겸 방문 한거라서 사시미 케익도 준비 해줬는데.. 살짝 아쉽긴 합니다.

한끼 식사 비용으로 싸지는 않지만 가끔 한번은 좋을 것 같습니다.


총평 : ★★★★☆ (4.5점)

맛 : ★★★★ 맛은 제 입맛엔 안성 맞춤.. 와이프도 회가 찰지고 맛나다고 합니다.

서비스 : ★★★★★  서퍼 보신분.. 너무나 친절 하십니다. 아이와 교감도 해주시고.. ㅎㅎ

가격 : ★★★☆ 가격만치 음식이 나온 것 같습니다만..  일식집이 다 그렇지만 

                             서민인 저로서는 한끼 식사로는 비싸네요.. 자주는 못갈 것 같습니다.


각 룸으로 구성되어져 있고, 평일 코스는 먹어 보지는 못했지만

상견례나 손님 모시고 가기에는 적당한 장소 인것 같습니다.

'즐인-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카페 0527  (7) 2013.05.03
2012년 연말에..  (0) 2013.03.07
여주 맛집 "예닮골"  (0) 2012.03.14
용인 - 흥덕 크랩존을 맛보다  (5) 2012.03.08